지부장 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부장 인사말  Home  > 부산지부 소개 > 지부장 인사말 
 

취 임 사

김태수 지부장


부산광역시지부 16개 구·군 지회장 및 회원 여러분!


먼저 저를 믿고 지부장으로 임명해주신 본회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지부를 이끌어갈 사무처장, 대의원, 지도위원, 자문위원, 연임되거나 새로 임명되신 16개 구·군 지회장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어떤 보훈단체보다 뛰어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수준 높은 업무처리로 보훈청뿐만 아니라 타 단체로부터 많은 찬사와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 자리에 계신 직원과 지회장 여러분이 묵묵히 노력해 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처럼 훌륭한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의 부산지부장으로서 봉사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는 동시에 그 책임의 막중함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서로 화합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우리 단체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이 인화단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제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과 7천여 회원이 한마음이 되어 노력한다면 하지 못할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부에서 역점을 두고 추진했던 국가유공자 장례의전 선양사업과 장진호 전투영웅 추모행사는 우리 단체의 대표 명품 사업이자 상징적인 사업이 됐습니다.

저도 역시 이 두가지 사업에 역점을 두고 우리 무공수훈자회가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미가입한 회원을 발굴하여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심기일전 새로운 자세와 각오로 저와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부산광역시지부의 새 역사를 만드는 데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제11대 집행부 출범이 우리 단체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새로운 도약점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4월 23일 (금)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부산광역시지부 지부장 김태수

 

회원로그인

부산지부 소개
 
 
 
 
 
 
 
 
부산시 각 지회 게시판 링크

서울 본부 강서구 지회 금정구 지회
남구 지회 동구 지회 동래구 지회
부산진구 지회 북구 지회 사상구 지회
사하구 지회 서구 지회 수영구 지회
연제구 지회 영도구 지회 중구 지회
해운대 지회 기장군 지회  


무공수훈자회 부산지부 찾아오는 길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051)461-0611 461-0612 Fax 051-624-0606
부산지부장: 김태수 / 사무처장: 김창모 h.p: 010-3019-3345
e_mail: mugong3000@daum.net
부산광역시 동구 고관로 5 보훈복지회관 B동 2층
Copyright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부산지부 All right reserved.     Humansoft